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도 원데이클레스 추천 ‘느루공방’ 나무반지 만들기 리뷰

by 놀라프 2023. 9. 9.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도 여행 중 꼭 해보고싶었던 것은

원데이클레스!

근데 아무 것도 계획하지 않고 와서 어떤 걸 할까 찾아보다가

곧 다시 유학도 가고 반지하나 맞추고 싶다는 생각에

제주도 원데이클레스 중에서 나무 반지를 만들기로 했어요

 

느루공방

 

매일 10:00 ~ 22:00

0507-1347-4608

 

예약시 예약금 5만원을 미리 받고 있으며

이후 총 결제 할 때 차감하여 결제합니다!

 

결과물

심플한 것을 만들고싶었어서 각인도 넣지 않았어요

심플하게 실버포인트만 주었답니다!

원래 만들려고 했던 디자인은 흑색의 나무에 사선의 실버포인트였는데

막상보니 올리브나무 색이 너무 에쁘고 사선보다 일자의 실버포인트가

아른거려서 올리브나무에 일자 실버포인트를 주었답니다.

 

처음에 어떤 디자인을 하고싶은지 생각할 시간을 주시고

본인들의 이야기가 담기기면 더 좋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심플한것만 바래서 일단 그림을 그리긴하였지만

결국 심플로 💦

 

디자인을 고른 이후 추가금에 대해 설명해 주시고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상세가격

기본 나무반지는 5만원으로 시작

은나무반지는 7만원부터 시작이었어요

 

추가로 실버포인트는 2만원

탄생석 포인트는 2만원

각인은 3만원으로 추가금이 있습니다 😀

 

저희가 선택한 반지는 인당 9만원

총 18만원이 나왔습니다~

(예약금 5만원 차감 후 13만원 결제했습니다 😘)

 

 

입구

주차 후 3층으로 올라오면 왼쪽에 수영장이 있고

정면에 초록색 문으로 들어오면

느루공방 입니다!

 

 

안쪽에 들어갈 은링을 두들겨서 사이즈에 맞추는 작업을 하고

나무를 자르는 동안 수영장 밖으로 나가서 풍경 구경을 하고 들어왔습니다

앞에 말들도 보여요 🐴🐴🐴

이후에는 사이즈에 맞게 사포에 갈아주는 작업

손가락 조심,,,

 

나무 가루가 많이 튀기 때문에 사장님이 마스크도 필요시 주세요

(센스 최고,,👍)

 

사이즈에 맞게 갈았다면 표면을 반짝하게 핸드그라인더로 갈아줘요

반복할 수록 변하는 모습에 만족스럽답니다!

이때도 작은 가루들이 많이 튀기 때문에 마스크 착용하면 좋아요~

 

 

내부

깔끔한 내부에요!

따뜻하고 감각적인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유머러스하신 😆

 

사장님이 찍어주신 작업사진

 

리뷰

 

1. 당일에 바로 가져갈 수 있는게 아니라서 아쉽지만

집으로 택배를 보내주시고 일주일 내로 받을 수 있어요!

 

2. 생각보다 두꺼운 나무반지...!

부러지면 안되기에 두께가 있지만 그만큼 초반에는 신경이 쓰입니다

하지만 반지가 다 그렇듯이 끼다보면 익숙해져요

 

3. 내가 만들었다는 특별함과 나무반지라는 이색적이고 따뜻한 반지

나무에 손길이 닿으면서 색이 점점 바뀌는 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차차 내 반지가 되어가는 느낌... 😊

 

그냥 은반지는 조금 차가운 고급짐 느낌이 있다면

나무반지는 따뜻하고 시간이 지날 수록 네츄럴해지며 고급짐이 올라온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해외롱디를 하다보니 반지를 보며 생각나는 제주의 추억...

기분이 너무 좋아진답니다 💖

 

그리고 지금의 색 조금 어두워진 제 반지입니다!

(헉 근데 이렇게 두보보니 별 차이 없어보이네요)

점점 나무의 흰끼가 없어지는 느낌이에요 !

 

이색적인 데이트나 기념일에 나무반지 만들기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