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카페

콘하스, 야외정원까지 있는 여기로 골라스(?)_연희동 카페/ 꼭 참고하고 주의할점!!!

by 놀라프 2020. 11.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희동의 카페 콘하스입니다!

 

여기는 아는 오빠가 예쁘다고 추천해주고선 제가 이제 추천하는~!

 

저는 여기를 데이트하는 커플분들께 아니면 썸타시는 분들께 추천하고싶어요 흐흫..

친구들과도 추천! 왜냐하면 사진도 잘나오기 떄문이에요 노란빛의 엄청 밝지않은 은은한,, 지하,,

 

여튼 들어가 보실게요!


우선 메뉴부터 보시죠

살짝 가격이 있지만 분위기 값이라 생각하고,,ㅎㅎ,,

 

저는 꼰띠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레몬에이드를 시켰어요!

 

왼쪽에 마음이 ♥

요로케 여유로운 마음이~

저번에 왔을 때보다 통통해진거 같아요...(?)

하지만 귀여움은 두배! 우리 착한마음이 너무 예뻐요

 

저번에는 마음이가 저희를 따라다녔는데 자리에 앉으니 어떤 손님이 엄청 눈치 주더라구요

자기들끼리 뭐라그러는데 개를 데려왔다고 불편한 티를 엄청 내시는걸 저는 참 어이가 없더라구요(?)

제 마음이 아니고 콘하스 마음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음이 있는거 모르고 와서 알레르기있을 수도 있으니 저희가 자리를 옮겼어요

우리 예쁜 마음이를 내쫒을 수 없으니....(!!!!)

 

알레르기 있는 분들 참고해주세요!!!!!!

여기는 귀여운 마음이가 있어요!!!!!!!리트리버!!!!!! 

 

 

 

 

 

 

그리고 이렇게 찻장에...

빵들이 있어요~ 저는 과일이 올라간 크로아상을 먹으려 했는데 늦어서 빵이 얼마 없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좀 달달해보이는 큐브 패스츄리를 골랐어요 6000원♥

 

 

 

쟁반에 써있다시피 직원에게 말해주시면 가져다 드려요 직접 꺼내시면 안돼요!

코로나와 위생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ㅎㅎ

 

앙버터도 저번에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이제 내부를 볼 차례입니다!

 

 

여기는 콘하스의 입구에요! 크크크

주택 같이 생겼죠? 설명을 읽어보신 것과 같이 기존 주거의 모습을 걷어내고 노출 콘크리트의 모습을 하고 있어요!

 

 

 

여기는 1층~

 

왼쪽 사진에서 올라가면 있는 곳에서 마음이가 무시당한 슬픈일이.....

의자 앞에는 여자화장실이에요 ㅎㅎㅎ

 

사진찍으며 봤는데 저 식물 진짜더라구요(?)

 

 

왼쪽은 들어온 입구와 오른쪽 사진은 단체석! 

3명이상이면 쓸 수 있어요 ㅎㅎㅎ

매번 두명이서와서 들어가보지 못한 자리(!!!)

 

 

 

 

 

여기부터는 2층!

2층에는 남자화장실이 있어요

안에 슬쩍보이는 욕조 ㅋㅋㅋㅋㅋ

다른 화장실에도 욕조가 있어요!!!

저는 1층 여자화장실 욕조 앞 전신거울을 추천합니다(???)

이때 거의 마감이라 2층은 닫아놨어요 ㅜㅜㅜ

 

 

 

 

 

3층

루프탑도 있는데

루프탑이 아닌것 같은,,,?

이때는 사람이 있었지만 다행히 전에 찍은 음식 사진이 있었지요!

왼쪽 사진은 계단의 중간

오른쪽 사진은 맨 위에요

 

맨위가 진짜 좋은데 3인석 ㅜㅜ

저번에는 모르고 앉았다가 직원분께서 알려주셨어요 ㅎㅎㅎ

요런 느낌인거 알아두세요~~~

 

그리고 이때 먹은건 앙버터 크크크

 

 

 

 

 

 

대망의 야외!

 

얕은 수영장~ 매일 청소하시더라구요! 

발담구고 놀고싶지만...ㅜㅜ 

여름에는 진짜 들어갈 수 있다고 말하셨었어요 사장님께서 ...!

 

겨울이라고 이렇게 따뜻하게 난로를 두셨어요~

밖에는 추어서 하나? 생각하고 나갔는데 따떳하고 캠핑 분위기 나니 좋었네요 ㅎㅎㅎ

하지만 저는 추위를 진짜 많이 타기에 지하로 내려갔답니다!

 

 

야외 정원 분위기 너무 예쁘죠 ㅠㅠ

여름에는 밤에 시원해서 좋고 겨을에는 캠핑분위기 ㅎㅎㅎ

들다 좋다 이거에요~~~!!!

 

 

 

 

그리고 지하!

 

저번 사진가져왔지라요 ! 

이번에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ㅜㅜ

근데 사진에는 앞에를 보는 구조였다면 이번에 갔을 때는 마주보고 앉는 구조로 바뀌어서 불편-

책상도 아주 작아지고 ㅜㅜㅜ

 

저는 전에 구조가 더 사진찍고 먹고 얘기하기 좋은 구조 같네요!

 

여기 지하가 남친과 또는 썸남과 놀기 좋은 붙어 있기 좋은,,그런 곳,, ♥

붙어 있다기 보다는 분위기가 편안해서 나도 같이 편안해지는곳이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전신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시킨 메뉴!

결이 살아있는 큐브 패스츄리!

 

여기는 결이 살아있는 빵을 잘 만드시는거 같아요

애그타르트, 크로아상, 패스츄리 등....♥

 

기대안했는데 바로 호로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에가 기름져서 결 뜯어먹는맛,,

 

포크 두개로는 찢어먹기 힘들었어요 ㅜㅜ

반으로 잘라주시기는 했지만...!

 

 

 

 

콘하스 어떠셨나요?

오늘 연희동에서 카페를 찾으셨다면 콘하스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