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카페

남양주 낮에 더 예쁜 카페_아델커피 / 메뉴 야외

by 놀라프 2020. 11.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남양주에 놀러가서 낮에 예쁜 카페를 찾아갔어요!

 

뜨신 갈비탕 적시고 시원하게 달래줘야죠!

진짜 미친 존맛의 갈비탕의 정보는 요기! ▼

 

남양주 미친 맛집_일호갈비탕/ 내가 먹은 갈비탕 중에 최고_해장까지

안녕하세요! 이번주 주말에는 남양주로 카라반여행을 다녀왔어요​하루밤동안 신나게 놀고 추천받아서 찾아...

blog.naver.com


일단 에쁜 비쥬얼 보고가세요!

 

 

 


아델커피 외관이에요

뷰는 강이 보이지는 않지만 카페 외관과 내관이 예쁘더라구요(?)

 

저 큰 문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카운터가 보여용!

밑에도 나오지만 주말에는 카페에서 먼저 자리를 잡고 나와서 주문을 받는걸 추천!

제가 갔을 때는 아직 사람이 많이 오지 않아서 너무 여유롭게 주문하고 자리를 골랐어요

 

 

메뉴이고 두번째 사진은 뜨겁게 달궈서 커피를 만드는거에요 

모든 커피는 스페셜티에요!!

 

저는 더치라떼와 비타민업쥬스_사과 오렌지 비트, 초코라떼를 시켰어요!

 

 

 

 

 

 

 

그리고 카운터 맞은편에 빵종류가!

 

이렇게 접시에 담아다가 계산하시면 돼요

 

 

이렇게 예쁘게.. 생긴건.. 맛도 좋을거야... ♡

저는 크로아상 위에 생크림과 샤인머스캣이 올라간 빵을 픽!

 

 

저희는 다 고르고 시킨 후 2층으로 올라갔는데 이렇게 안내판이 있더라구요

가신다면 참고해주세요 *^^*

 


 

 

 

1층 내부

좀 감성있죠~

빛까지 들어오니까 따뜻한 분위기 낭낭!

 

2층 내부

2층은 천장이 높아서 답답하지 않아요 그리고 유리창이 나 있어서 뭔가 여유로운 분위기~

저희는 2층에서 먹었어요

 

 

별관

별관 루프탑이에요!

이렇게 다리처럼 이어져있는데 야외가 똵 보입니당 ㅎㅎㅎ

 

 


 

저희가 시킨게 나왔어요

아이폰12프로로 바꿔서 사진이 아주 잘나왔다구요^~^

(괜히 자랑)

 

초코라떼는 초코에몽 아주 달달한맛 다들 위에 하얀 크림과 섞어드세요..

밑에는 진짜 달아요! 위에 라이언 그려주셨는데 너무 귀엽지 않아요?

 

비타민업쥬스는 야루야채 뭐 그런 맛인데 같이간 언니들은 흙냄새난다고(?)

당근이야기한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건강한 맛을 좋아해서 넘 좋았어요 ♥

 

더치라떼는 돌체라떼 맛!

저는 라떼파는 아니기에~

 

크로아상은 생크림이 그렇게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느낌은 동물성생크림같은 너낌~♥

 

 

 

 


남양주 여행 후 들려서 먹고 서울로 돌아오기 좋은거 같아요!

렌트 시간이 3시까지여서 낮에 예쁜 카페를 찾았어야 했거든요~

비록 친구들 모두 생얼에 후드티만 입고 갔지만 (?)

 

다덜 아델커피는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