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카페

강릉 현지인 추천 카페 ‘강릉애 오란다’ 부모님과 추천!

by 놀라프 2023. 9. 7.
728x90
반응형
SMALL

 

엄마와의 강릉여행을 와서

현지인 추천 물회를 먹고! 다음으로 이동한 카페!

 

현지인 추천 물회도 궁금하시다면 요기! ⏬

 

"강릉에 오란다"

 

병산동 감자적마을 입구 예향막국수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전화번호

0507-1423-6777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08:00~19:00

수요일 휴무!

카페 강릉애오란다는 수제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어요!

우리쌀100%조청으로 만드는 수제오란다입니다

 

오란다는 뭔가요?

저는 처음들어봤었거든요

 

오란다는 옛날과자로 밑에 보이는 동글동글하고

달달하고 고소한 과자에요

 

オランダ 네덜란드를 칭하는 일본어 단어로, 포르투갈어 Holanda에서 왔고 쓰여있어요!

 

이름은 몰라도 딱 보면 아는 그 과자!!! ⏬

강릉애 오란다는 이름도 참 잘 지은것 같아요

 

강릉에 와라하는 의미와

강릉의 오란다!

너무 귀엽던 상호명,, 💘

 

 

내부

내부도 넓고 깔끔해요

나무 인테리어와 풀들로 따뜻한 분위기

이렇게 귀여운 소품들까지~

 

그리고 중요한게 뭔지 아십니까!!!

개냥이가 있어요

가게안으로 들어오려고 하는 옆집 고양이 ㅋㅋㅋ

옆에가면 치대는 고양이입니다

 

 

저는

커피 4,000원

커피 오란다 1,300원

감태 오란다 1,100원

약과 오란다 (기억상 2,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ㅋㅋㅋ인스타하는 사람들의 사진찍기! 💖

엄마와 이모도 인스타를 하셔서

이렇게 찍는게 너무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셀카한장

근데 조금 사이즈가 작아서 허리를 숙이고 찰칵!

 

강릉에 놀러가신다면 오란다 어떠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