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카페

명지대 빽다방_귀묘한스무디, 블루캔디소다, 메뉴

by 놀라프 2020. 11. 4.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빽다방에 들렀습니다!

할로윈은 지났지만 시원한 에이드 먹으러 들어갔다가 발견한

 

귀묘한스무디 !

 

빽다방은 작년에 이어 할로윈 메뉴를 내놓고 있어요!

귀묘한 스무디가 할로윈 메뉴 ♥


일단 빽다방의 메뉴입니다 ♥

메뉴 이외에도 다른 메뉴가 많아요!

 

저는 보통 와서 앗메리카노를 먹는편입니다 

아참 , 저는 얼죽아입니다(?)

 

 

디저트도 많아요!

저는 디저트를 한번도 안먹어봤지만 디저트가 많기는 해요(?)

빽다방은 음료만 먹어도 배가부르기 때문에........

 

제가 선택한 귀묘한 스무디!

 

'어디서 무슨소리 안들려..?'

 

이따가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이해하시게 될꺼에요 ㅎㅎㅎ

 

이렇게 까만색의 귀묘한 스무디와 청량한 색감의 블루캔디소다!

 

귀묘한 스무디는 3500원!

레몬맛이에요 위에 주황색은 팝핑캔디!

근데 위에만 뿌려진게 아니라 중간에 스무디와도 섞여있기 때문에 어느곳을 먹어도,,팝핑,,★

그리고 굉장히 셔요 ㅜㅜㅜㅜ 저는 차라리 블루캔디소다를 먹겠어요..(?)

반정도 남겼답니다*^^*...

 

블루캔디소다는 3000원!

맛은 소다맛 이이스크림을 녹인 맛인데 식감이 좀 무겁달까요..?

링겔같은거 먹는맛(!) ㅋㅋㅋㅋㅋㅋㅋㅋ

응집된 아이스크림 물을 먹는 맛이었습니다....

 

저는 귀묘한보다 블루캔디소다가 그나마 낫다였고

제 친구는 블루캔디보다 귀묘한이 그나마 낫다였어요...

 

다음번에는 다른거 먹으려구요 ㅎ

(곱게 에이드먹기...)

 

 

 

 

 

이건

'어디서 무슨소리 안들려..?' 

 

딱 생각나는 소리 !

 

 

 

물에 녹으면서 팝핑캔디가 소리를 내고 있어요 흐흐

신기했던 빽다반 귀묘한 스무디였습니당 흐흐

 

도전..해..보셔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