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홍대 맛집] 텐동이 땡기는 날에는_저스트텐동

by 놀라프 2020. 10. 28.
728x90
반응형
SMALL

줄서서먹는 텐동 맛집!

저스트텐동입니다(⁎⁍̴̛ᴗ⁍̴̛⁎) ♥

 

 

 


점심 12:00~15:30

저녁 17:00~21:00


 

점심 저녁 피크타임과 주말에는 줄서서 먹는 다는 그 곳_ 저스트텐동이에요!

진짜 퇴근하고 빠르게 가도 줄이 조금 있더라구요 흑흑 

그래서 저는 애매한 시간을 찾아 나서는 편 크크크

 

오른쪽 사진은 없던거였는데 계속 줄서고 하다보니 옆건물쪽을 막아버릴때가 많아요 

그래서 저렇게 배려를 부탁드린다고 써놓으신거 같아요 ♥

저는 딱 섰는데 저기라서 찍고 서있었답니다 흐흐

 

 

저스트텐동의 메뉴입니다

저는 항상 2명이서 가서 스페셜 하나 저스트 하나를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 토마토절임

스페셜 두개를 시키자니 많고 저스트두개를 하자니 붕장어가 먹고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이팅이 있을 때는 일행 모두가 와야 안내가 가능하다는 점 잊지마세요!

 

 

 

 

 

<텐동을 드시는 방법>

 

1. 준비된 앞접시에 튀김을 덜어주세요(스페셜은 따로 앞접시가 준비되지 않습니다)

2. 중앙에 있는 수란을 밥에 풀어주세요

3. 튀김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TIP. 김튀김을 밥과 비벼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밥과 반찬이 더 필요하면 서버분께 말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 쪽 자리에 앉게되면 이렇게 튀기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어요!

튀김을 요리조리 돌리고 튀기는 모습이 멍-하게 해준답니다 (⁎⁍̴̛ᴗ⁍̴̛⁎) ♥

 

 

 

짜잔 드디어 나오게 된 스테셜텐동(오른쪽)과 저스트텐동(왼쪽) 그리고 토마토절임이에요

 

언제나 바삭바삭하고 고소하고 쫄깃하고 맛있고 다하는 텐동..

 

그리고 토마토절임은 원래 8개가 나왔는데 개수를 7개..6개.. 줄이더라구요...ㅜㅜ

토마토 개당 500원에 먹는 꼴 (⁎⁍̴̛ᴗ⁍̴̛⁎) ;;;

다음에는 안먹으려구요............아까워.....................

 

저스트텐동 뒤에 있는 접시가 앞접시에요! 저기에 덜어서 먹으면 됩니당

 

 

 

그리고 밥이 부족했던 저는 밥을 더 달라고 했어요

그러면 이렇게 맨밥을 주시는데 여기에 앞에 있는 소스를 뿌려주시면 됩니다(⁎⁍̴̛ᴗ⁍̴̛⁎) ♥

 

바 자리가 아니고 뒤쪽에 테이블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오늘 점심이나 저녁은 저스트텐동 어떠신가요?

텐동맛집 저스트텐동이었습니당 흐흐 (⁎⁍̴̛ᴗ⁍̴̛⁎)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