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경의선숲길 나의 원픽 데이트코스_마이보스턴 그리고 사장님의 추천 메뉴

by 놀라프 2020. 10. 27.
728x90
반응형
SMALL

저의 생일을 보낸 곳이자 

마이보스턴의 첫 생일자(?)가 제일 좋아하는 마이보스턴이에요 ♥

 

제 생일에 랍스터가 먹고싶어서 얼떨결에 찾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개업이후 첫 생일이라고 챙겨주시고 ㅜㅜ

 

오늘은 친구와 다녀와봤어요!

 

 

 

 

 

 

마이보스턴은 경의선숲길 가운데 쯤에 위치하고 있어요 2층에 있어서 내려다보는 길이 참 예쁘답니다!

벌써 설렘가득한 발걸음이에요

 

 

마이보스턴의 메뉴입니다

저는 저번에 저녁에 왔던터라 브런치 메뉴는 못봤었는데 오늘은 브런치 메뉴를 먹어봤어요

11시부터 3시까지 먹을 수 있답니다!

 

 

마이보스턴의 내부에요

내부는 참 깔깜하고 미국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창 쪽에 앉으면 경의선숲길이 이렇게 보인답니다!

 

 

 

저는 왼쪽부터 시저샐러드, 랍스터롤과 감자튀김, 크램챠우더파스타를 먹었어요

 

샐러드는 처음 먹었는데 살짝 짜고 새콤한 맛이에요

랍스터롤은 바게트가 너무 딱딱해서 잘라달라고 했어요 맛있게 냠냠 ㅎㅎ,,

저의 최애 크램챠우더 파스타에요 조개크림파스타인데 비리지 않고 맛있답니다!

 


 

 

 

 

 

여기부터는 저의 생일때에요

사장님의 추천대로 메뉴를 선택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로...잊지못해요...♥

 

 

크램챠우더파스타와 랍스터롤!

저는 이날 크램챠우더파스타에 너무 빠져버렸답니다

그리고 이 맛을 느끼고 진짜 기념일에 오고싶다 라고 생각했어요

화이트 와인과 함께 ♥

 

 

이거는 놀랍게도 모두 서비스..♥

 

지금 마이보스턴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주는 장소가 되었지만 

제가 갔을 때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셔서 (제가 첫 생일자이니..?) 여유롭게..

 

늦은 시간까지 열어주시고 꽃다발도 꽃병에 담아주시고

케익과 생일 노래 , 생일 선물인 치즈플레터와 사장님 지인분드과 나눠드시려 했던 떡볶이까지 주시던..

 

저는 진짜 잊지 못할 생일을 보냈거든요 흐흐

감동 백만번...♥

 

서비스로 주신것들을 그냥 먹을 수 없어서 와인을 시켰어요

저는 와인이 달면 맛있는거지 했는데

아니요. 저의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저는 거 저 와인이 제일...가성비도 가성비고 맛도..!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모든게 맛있었어요!

 

저의 최애 파스타집 와인집 기념일 데이트코스인 마이보스턴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