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명지대맛집] 지짐이가 땡기는 날엔_서울지짐이 / 메뉴, 내부, 감자전, 사이드메뉴(떡볶이, 도토리물냉면)

by 놀라프 2020. 10. 29.
728x90
반응형
SMALL

 

명지대의 그 유명한 지짐이집! 

서울지짐이입니다 ♥

 

지짐이와 막걸리가 땡기는 날에는  서울지짐이를 가줘야해요!!

혜자맛집 크크크

 

일단 메뉴판이에요

 

 

저는 이중에서 감자전과 떡볶이 물냉면과 알밤 막걸리를 시켰어요

 

엥? 감자전과 떡볶이에 물냉면이 무슨 조합?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진짜 드셔보세요 큰일나는 맛..♥

같이간 친구도 뭐야 무슨조합이야 그러더니............

떡볶이에 한번 반하고 바삭한 감자전에 반하고 시원한 물냉면에 한번더 반해서 최고조합이라 그러더라구요

 

저는 그냥 먹고싶은걸 시켰을 뿐(?)

 

 

감자전이에요 한조각이 한 손만해서 진짜 배불러요

15000원 감자전...! 제 친구는 이 크기에 2/3정도 생각했는데 갑자기 큰게 나와서감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이드메뉴인 떡볶이와 물냉면~

떡볶이는 4000원, 물냉면은 5000원이에요

 

근데 진짜 여기는 떡볶이맛집(?)

엄청 맵지도 않고 달달해서 먹기 좋아요!!

그리고 술집 생각해보면 저만한크기에 튀김 몇개 올리고 만원이상 받는데

여기는 단돈 4000원에 떡볶이를 ..♥

 

물냉면살얼음이 가득가득해요

진짜 시원한 물냉면!!! 기름지다 싶으면 한젓가락씩 먹다가 한그릇 뚝딱 ....★

 

사람들이 많아서 가게 내부를 잘 찍지는 못했는데

대충 이런 분위기에요

옛날분위기(?) 막걸리가 어울리는 분위기(!!!)

 

테이블은 7~8개 정도 있답니다!

 

비오는 날에는 감자전에 막걸리 어떠신가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