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명지대 맛집 꾸오레베로_메뉴 / 내 PICK_겜스와 얼큰 헤물 토마토 라이스♥

by 놀라프 2020. 10. 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의 리뷰는 명지대학교 내 기준 맛집_ 꾸오레베로

매주 일요일에 영업을 안하시는데 저는 왜인지 매번 일요일에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간간히 못먹는 맛집(!) 크크크

 

여기는 분위기도 좋아요 흐흐

기념일에 가도 좋을만한...!

또 분위기만 좋은게 아니고 맛도 좋아요

분위기 좋죠! 매장 곳곳을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오늘 글에서 제일 매장이 잘 나온 사진 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면서 찍었던지라 너무 흔들렸네요 ^^,,

그래도.. 알아보실 수 있죠..?

잘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드립니다!

 

꾸오레베로는 이탈리아어로 "정성"을 뜻해요

 

식전

모짜렐라치즈 샐러드 9.0

모둠버섯볶음 샐러드 11.0

모짜렐라치즈 & 모둠버섯볶음 샐러드 14.0

감바스(바게트 4조각) 13.0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13.0

마르게리따 피자 14.0

콤비네이션 피자 13.0

 

그래도 다음장은 잘 찍혔어요 흐흐

저희는 이중에서 

 

겜스 & 얼큰 해물 토마토 라이스 !

 

그리고 사이다와 바게트 ♥

 

 

 

 

 

이렇게 나왔답니다 흐흐

 

 

겜스에 야채가 완전 많죠!

특히 .... 가지가... 너무 .. 맛있어요 ...♥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 건강한 맛이에요~

저의 최애 메뉴 흐흐

 

얼큰 해물 토마토 라이스는 말 그대로 얼큰하답니다!

해물은 까보면 실하더라구요..

오늘 엄청 큰 홍합을 열었는데 작은 게를 먹고있더라구요(?)

그런 홍합 2개 발견... 처음봤답니다

그렇게 열심히 먹어서 그런지 실하더라구요 크크크크

 

딱 매콤한 적당히 매운.. 그래서 고추도 먹어봤는데 참 맵더라구요*^^*,,

큰 새우도 실하고! 밥 두번 먹고싶게 만드는 소스에요

 

저의 픽 두개는 이렇게 두개 랍니다!

또 갈 것같은~ 행복한 맛~ 

 

명지대 맛집 꾸오레베로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