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제주 함덕 '반디파스타' 맛도 있고, 친절하다! 하지만!!!

by 놀라프 2023. 9. 8.
728x90
반응형
SMALL

 

함덕해수욕장에 놀러가

분위기 낼겸 파스타를 먹으러 갔어요!

뷰 하나는 정말 최고!!

 

반디파스타

 

월화목금토일 11:00~21:00

 

0507-1384-0615

 

*수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없음

먹은 메뉴는

 

돌문어 오일파스타

전복 로제리조또

사이다 두캔

 

 

내부

XBL-3503-SKY 스카이 엑스블루 마스크 스노클 세트 스노클링세트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엘리베이터가 없는 3층

처음에 엘리베이터가 없을 거라는 생각을 못하고 건물을 빙 둘러봤는데

전화로 물어보니 진짜 없더라구요...!

특히 아이들 데리고 오면서 유모차나, 다리가 불편하신 분들이 신경쓰였던 부분!

하지만 3층이라 뷰가 좋기는 했어요

힘들게 올라와서 탁 보면 너무 예쁜 뷰에요

 

 

메뉴

가격대가 있지만

관광 물가라 생각하고

또 들어간 재료들도 푸짐해서 아깝지 않았어요!

 

 

파스타 면 종류

면 종류가 두가지 있는데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배려로 이렇게 부분가능하게

옆에 디퓨저처럼 꽂혀있어요 😀

 

 

식전빵 : 무료제공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면 미리 주시는 식전빵이에요

치즈는 리코타 치즈입니다

XBL-3503-SKY 스카이 엑스블루 마스크 스노클 세트 스노클링세트
대표사진 삭제

돌문어 오일파스타 : 면 페투치네 26,000원

전복 로제리조또 24,000원-

사이다 4,000원

짜거나 싱거우면 다시 조리를 해서 준다고 쓰여있어요

입맛에 맞게 조전가능한 점이 👍👍

저는 전복 로제리조또가 아직도 생각나요...

맛있습니다!!!

 

비싸기만 하고 맛없는거 ❌

 

 

식후 요거트 : 무료제공

식후에는 작은 잔에 바질요거트를 주세요

바질 요거트라고 하니까 괜히 초록색같고

바질 같고?!

 

 

외부좌석

XBL-3503-SKY 스카이 엑스블루 마스크 스노클 세트 스노클링세트

외부에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지만 너무 더워서

절대 불가,,,

 

저는 11:30분 쯤에 갔는데

이미 창가좌석은 다 차있었어요!

창가에 앉고 싶으신 분들은 11:00 오픈시간에 맞춰 가면 됩니다!

 

 

2층에 무인 기념품샵

밥 먹고 산책겸 기념품샵에 들려서

구경하고 쇼핑도 하면 굿

 

저는 저녁에도 와서 맥주한잔 하고싶은 곳이었어요

데이트로도 가족들과도 오기 좋은 파스타 맛집

반디파스타입니다!

 

 

XBL-3503-SKY 스카이 엑스블루 마스크 스노클 세트 스노클링세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