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샤로수길 <안녕베트남> 맛집입니다.

by 놀라프 2020. 12. 15.
728x90
반응형
SMALL

클라이밍을 서울대까지 가서 저녁은 베트남식으로 정했다!

샤로수길에 있는 안녕베트남에 다녀왔어요~

클라이밍 후에 배가 많이 고팠는데 또 요즘에는 9시에 닫으니까 ㅜㅜ

8시가 라스트오더라서 달렸답니다!!! 큐큐큐

 

서울대는 아니지만 클라이밍이 궁금하신 분들은 요기 ▼

 

서울에서 제일 큰 암장?_더클라임 양재점

오늘은 더클라임의 우량아, 양재점을 다녀왔어요 얼마나 큰지 한번 몸소 체험해보았습니다 ㅎㅎㅎ 무려 400평이에요!!!! 양재역 4번출구에서 얼마 떨어져있지 않아요! 더클라임의 홈페이지에요

nolaf.tistory.com

 

입구에서는 내려가면 이렇게 네온사인이 반겨줘요

벌써 분위기 좋아보이죠 ㅎㅎ?

그리고 계단을 다 내려가면 문 앞에 거울이 있어서 거울샷가능!

 

그런데 겨울이라 그런지 문이 쾅쾅 닫혀서 드러갈 때 나올 때 조심하셔야해요!!! 다칠 수 있답니다 ㅜㅜ

밥먹으면서도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ㅜㅜ

 

내부는 이렇게 야자수로 꾸며있어요! 

겨울이지만 너무 따뜻한 느낌이라 더더더 여행온거 같고 막 ㅜㅜ

딱 덥고 습한 베트남의 날 같지만 밖은 겨울이라는 점점점...

 

저는 처음에 여기 왔을 때 진짜 동남아 여행온거 같았거든요 ♥

 

메뉴입니다!

저는 여기서 사골 차돌 양지 쌀국수와 껌진 트라이 두아 그리고 반미와 사이다를 시켰어요

샤로수길이라 가격대가 있지만 양도 낙낙해요 

 

  • 사골 차돌 양지 쌀국수 9.0

  • 껌진 트라이 두아 9.5

  • 반미 7.5

  • 사이다 2.0

 

둘이 먹으니까 저는 배가 부르더라구요!

껌진 트라이 두아

 

: 파인애플과 새우가 들어간 달콤한 볶음밥

 

파인애플 때문에 새콤달콤한 맛이 강했어요!

이것만 먹으면 너무 맛이 강했을 수도 있지만 쌀국수랑 반미랑 먹으니까 잘어울리던거 있죠?

맥주 캬~ 땡기는 맛이었는데!!

새콤 달콤한 맛을 즐기시는 분께 추천드려요!

 

사골 차돌양지 쌀국수

 

: 사골과 차돌 양지를 푸욱 우려낸 진한 육수와 소고기를 곁들인 쌀국수

 

고기도 낭낭하게 들어있고 국물도 떠껀하니 맛있었어요

엄청 자극적인 맛과 향이 아니어서 껌진 트라이 두아와 어울리던!

그렇지만 그렇게 특별한 맛도 아니었답니다~

 

으악 마지막으로 반미!!

 

: 바삭한 바게트로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

 

저는 베트남에가서 반미를 먹어보지 못했지만 같이 간 친구의 말로는

자기가 베트남에가서 매일 2개씩은 먹었다

근데 여기꺼 너무 맛있다. 그러는거에요!

아마도 한국식에 맞춰서 그런걸지도 모르겠지만요~

 

그리고 고수를 못드시는 분들은 피해주세요!!!

고수가 들어간답니다!!!!

 

*저는 반미에 고수가 신의 한 수 라고 생각했어요!!!

어쩜 잘 어울려지는지..저는 또 가면 또 반미를 먹을거랍니다 ♥

 

 

 

 

저는 이 조합이 극강의 조합인거 같아요

저번에 반쎄오를 먹었는데 손으로 만들어 먹기도 귀찮고

또 다양하게 먹고싶어서 이렇게 시켰거든요!

물론 반쎄오도 맛있었어요 ♡ 

 

쌀국수+ 파인애플 볶음밥+반미+사이다...♥

 

 

 

그리고 곳곳에 요로코롬 꾸며두셨어요~

이건 티비에 금붕어를 넣어두셨는데 그렇게 물이 맑지 않아서 걱정되긴했어요(?)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지만 소홀하다면 그냥 물만 넣어두는 것이 더 나을지도~

감성은 엄청 낭낭합니다 크크크

 

 

그리고 밥을 기다리고 내부에서 나오기 전에 사진을 몇장 찍었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도 설치되어 있어요!!

너무 예쁘죠~♥

 

코로나시국에 여행은 못가지만 

샤로수길 안녕베트남으로 베트남 여행은 어떠신지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