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뿅가 야채곱창 응암점> 배달의 민족_후기

by 놀라프 2020. 12.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어제 너무너무 막창이 먹고싶던거 있죠?

코시국 나갈 수는 없으니 배달을 시켰습니다!

 

어디를 시킬까 엄청 배달의 민족에서 찾아보다가...!

뿅가 야채곱창 응암점

여기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소금구이막창을 시켰어요!

막창과 쌈팩 치킨무와 음료와 계란찜 그리고 날치알 주먹밥 세트로 시켰어요~

너무너무 맛있어보이죠!!

 

사실 배달시키면 부족하게 올까봐 앞에 마트가서 막창을 더 사왔거든요 크크

부족하면 더 구워먹으려구!

 

하지만 결국 먹지 못했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뿅가 야채곱창을 치면 이렇게 떠요~

 

오늘 아침에 캡쳐했더니 아직 오픈시간이 아니라서 준비중이라고 뜨네요!

 

저는 고춧가루를 못먹기에 무조건!!!! 소금구이막창으로 시켰어요~

 

다른 양념이 먹고싶을 때는 리뷰에서 사진을 엄청 자세히 보고 시킨답니다!

그러다가 고춧가루 있으면 안먹고 다른거 시키고 그래요 ㅎㅎㅎ

하지만 다행히도 소금구이 막창이 있어서 너무 잘됐지뭐에요~

 

 

 

 

저는 막창과 쌈팩 치킨무와 음료, 계란찜과 셀프 날치알 주먹밥을 시켰다고 했죠?

원래 계란찜과 날치알 주먹밥을 빼면 2만원이지만

날치알 주먹밥을 놓고 갈 수 가 없었어요....

 

그래서 추가한 금액! 5,000원으로 계란찜과 셀프날치알주먹밥을 추가했답니다~

 

 

 

 

그리고 뿅가 야채곱창 응암점에서는 리뷰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웰치스 3종세트!!!! (콜라 대로 바꿀 수 있답니다)

 

저는 콜라를 못보고 웰치스를 골랐는데

3개중에 맛을 고르는게 아니라 3개를 다 주더라구요(?)

원래 막 작은 콜라 하나씩 주는데 진짜 통큰 이벤트 같죠? 흐흐

리뷰이벤트를 하면 세트구성에서 음료는 빠져요!!!

 

 

별점은 4.8점이에요!

저도 5점을 줬거든요~ 흐흐

겨울이 되니까 다들 곱창막창을 찾는지 리뷰의 개수도 늘어났어요 ㅋㅋㅋㅋ

 

 

 

 

 

 

 

 

결제를 하고 50분 뒤에 온다는 카톡이 왔어요~

배고파 죽을거 같았지만(?)

피곤하기도 해서 잠을 좀 자고 .....

그리고 50분의 시간이 지난뒤............................♥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배달팁은 2000원 줬어요!

그래서 총 27,000원!

 

 

 

 

 

셀프 날치알 주먹밥은 김 바삭하게 먹으라고 따로 들어가 있고 장갑도 주셨는데 제가 발견을 못해서 ㅋㅋㅋㅋㅋㅋ

주먹밥이 새콤 달콤해서 진짜 너무 맛있었던거 있죠;;; 쌈에다가 밥에다가 막창넣어서 먹으면 진짜 뚝딱.....

 

그리고 막창도 낭낭하게 들어있었어요!!

떡에는 양념이 좀 많이 묻어서 짜기는 했지만 그마저도 맛있더라구요~

양념맛은 천사곱창 양념맛...? 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찜도 포슬포슬하니 그냥저냥 맛있었어요!

날치알 주먹밥이 너무 맛있어서...♥

 

짜잔~

넘 맛있었던 막창이었던거 있죠~

 

저는 타기전까지 익힌걸 좋아해서 다음에는 

제가 베트남 고추 같은거 넣고 다시 볶아 먹으려구요!

바삭한 느낌이 최고야...

 

총 27,000원의 배부른 막창 식사!

 

뿅가 야채곱창 응암점과 함께해 보았습니다~

 

다들 오늘은 막창 어떠신지요! 내돈내산리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