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제주도 딱새우 맛집 '피어22' 태왁 딱새우 까먹는 재미

by 놀라프 2023. 9. 6.
728x90
반응형
SMALL

 

 

 

 

피어22

연중무휴

11시~20시

(19시 주문마감, 재료소진시 주문마감)

 

 

주차장 정보는 맨 아래!

영상 및 텍스트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왕초보인 제가 제주 여행을 렌트카로 다녀왔잖아요~

그래서 주차장이 넓은 곳 위주로 맛집을 찾아다녔는데!

이번 포스팅은 피어22 입니다!

 

제주 왕초보 SK렌트카 정보 궁금하다면 요깅😎

(이것도 내돈내산 ㅎ 믿고 봐주세요(?) ㅋㅋㅋㅋ)

제주도 하면 뭡니까~ 당연히 #딱새우 지요 🖤

진짜 오기전 부터 얼마나 딱새우가 먹고싶던지

#딱새우 생각에 잠 못이룬 밤들... 🤣

 

그래서 비행기에서 내려서 렌트카 타고 바로 달려간게 요기요기 #피어22 라구요!

 

 

#영업시간 은 앞서 말했던 것처럼

11시~20시 주문마감은 19시 입니다!

 


피어22 메뉴판

 

저는 #태왁 2인분과 사이다를 시켰어요!

다른 해산물 추가는 안하고 태왁만 2인분!

 

바쁠 때는 웨이팅도 있는 모양이더라구요!

저는 바로 슝슝 들어갔지만

성수기에는 기다릴 수도 있겠네요 ㅜㅜ

역시 맛집... 👍

 

저는 점심시간도 아닐때 갔는데도 3테이블인가 있었어요!

 

(주차 못하시는 분들은 붐비는 시간 피해야하는거 아시쥬..?

제가 갔을 때는 그냥 아무짝에나 댔어요 ㅋㅋㅋㅋㅋㅋ)

 

 


피어22 내부

 

 

 

내부에는 이렇게 귀엽게 꾸며져 있어요!

여기가 제주랍니다! 하는 소품들 ㅎㅎㅎ

 

하지만 여기는 술도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이 오픈형식이에요~

믿고 먹을 수 있는 깔끔함 이라는거겠죠?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 앞에 앞치마를 주섬주섬

앞치마를 입다가 찢어졌는데 앞치마 못매니까 직접 매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 친절하신 사장님 😎

 

 

 

조금기다리니 나온 #태왁 !

이렇게 양동이로 나와요!

완전 푸짐해보이죠?ㅣ

 

이렇게 양동이로 가져오셔서

어떻게 먹는지 설명해주셔요 ㅎㅎㅎ

.

설명을 듣는데 빨리 먹고싶어서 침쭐쭐 😂

설명을 듣고 이렇게 쏟아져나온 태왁!

#딱새우 중에 알을 품은 딱새우들도 많았어요!

근데 껍질을 까면서 다 떨어지더라구요

근데 먹어보니 별 맛도 안나는거 같아서 살 까먹는거에 집!!! 중!!!

망치도 두드려서 쏙 빼먹는재미 ㅜㅜ

진짜 감자를 썰어 먹는거부터 소세지 등

먹는게 너무 재미있달까요?

여기가 #딱새우맛집 ...

 

 

소스에 찍어먹어도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다음에 제주오면 꼭 먹을꺼랍니다 ㅎㅎㅎ

가격대도 괜찮은거 같고~ 맛도 괜찮고!

 


그리고 옆에는 #금능방파제 가 있어서

밥먹고 배부른 배를 누르러 거닐기 좋았어요~

방파제까지 가고싶었는데..여행은 바쁜법(?)

 

 

그리고 다 먹고 피어22를 나오면 손씻는 곳이 있어요~

손딱 씻고 출발!


피어22 주차장 정보

 

 
주차장 이렇게 넓어요~

 

 

#주차장 이 아주 넓어서 초보 운전자에게 개꿀!!

하지만 들어오는 돌담길 조금 좁다고 느껴질 수도있어요 ㅜㅜ

두대가 마주치면 후진해야하는 상황이 오니

잘 보고 아무도 안올 때 조심스럽게 가야한답니다

 

그래도 피어22 앞에 도착하면 주차장은 영상에서 처럼 넓으니 걱정 노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