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폴댄스

내 마지막 폴댄스? 입문 3, 할리우드_홍대 대한폴댄스연맹

by 놀라프 2020. 12. 9.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입니다!

코시국에 이런저런 많은 일이 있어서 포스팅이 늦어졌어요 흑흑

 

오늘은 2020년 저의 마지막 폴댄스..입문 3 할리우드 동작이에요!

12월 8일~ 28일 까지 폴댄스도 쉬게 되어서 저의 마지막 폴댄스가 되어버렸어요 ㅜㅜ

 

사실 7일에 갔다가 10명 수강이 꽉차는 바람에 못들었답니다..

다덜 8일부터 못 들을 수도 있으니 들으러 온거였어요...!

진짜 눈물날뻔,,^^*,,

 

입문1,2는 여기 참고해주세요! ▼

 

[폴댄스] 홍대 대한폴댄스연맹_입문2 / 팅커벨+응용, 입문 폴댄스, 동영상有

오늘은 입문2 수준의 폴댄스 동작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입문 2~3 정도의 동작이라고 생각했지만(?) 선생님이 저 많이 늘었다고 하시는거 보면 조금 입문3에 가까운거 같기도...! 내

nolaf.tistory.com

 

 

 

 

시작합니다!

우선 이번 그립은 제가 제일 못하는 그립 ㅜㅜ

이 그립은 손목에 무리가 오기 쉽다고 하셨어요

제대로 된 그립을 잡아야하는데 위치는 명치쪽!

 

다리는 오른 쪽으로 걸어주시고 왼 다리로 폴을 돌려줍니다

 

 

 

그러면 이것이 할라우드 자세! 

다리를 더 뒤로 보내야 예쁜 자세의 완성입니다! ㅋㅋㅋㅋㅋ

 

여기서 왼 다리를 쭉 앞으로 가져오고

이어서 오른 다리도 앞으로 펴줍니다!

이후 왼다리를 오른 다리가 했던 것 처럼 폴에 걸어줍니다!

 

여기서 팔로 잘 밀어줘야하는데 손 위치 보면 엄청 내려간걸 볼 수있죠?

내려가면 안되고 아까처럼 명치 쪽에 둬야하는데 저는 자꾸 내려가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손목에 무리...!

 

이제는 오른 다리를 뒤로 보내서 

왼다리 할리우드 자세 후! (사진에는 없네요)

ㄱ 두개가 있는 것 처럼 오른 다리의 무릎을 살포시 가져다 댑니다

 

그러고는 무릎에서 앞벅지를 폴에 가져다 댑니다

원래는 옆벅지를 대는 것이 원래 동작이지만...!

앞벅지를 대는 것은 쉬운 동작이라고해요 ㅎㅎ

 

그리고 왼다리도 무릎을 내려주어서 허벅지 쪽으로 폴을 가져옵니다 

이 동작이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ㅜㅜ

 

여깃 한 팔 떼기~

한 팔을 떼어준 후 반대 팔도 떼어주기~

 

이랗게 팔을 떼어주니까 다리가 잘 고정이 되어 있어야해요!

 

마지막으로는 팔꿈치 쪽을 걸고 손 놓아주기입니다!

 

마치 생선 구이 같은 모습이네요(?)

 

그리고 천천히 내려오면 끝!

 

 

입문 3 동영상입니다!

이번 년도에는 마지막 폴댄스였지만 코로나가 더 중요하죠!

이럴때 집에서 홈트해야하는데 지금도 치즈스틱 옴뇸뇸하는중 흐흐

신년에는 코로나가 괜찮아져서 폴댄스 할 수 있기를...

폴댄스는 한 타임에 10명 밖에 안하고 1인 1폴! 마스트도 계속 쓰고 있어서 생각보다 안전..한 편이지만

그래도 확산방지가 제일 중요하니까요 ㅎㅎㅎ!

폴댄스 포스팅은 내년에나 할 수 있으려나요?ㅜㅜ

 

 

 

같은 입문3도 보고가세용 ㅎㅎㅎ▼

 

[폴댄스] 나 이제 초급 가도 될까..? 입문3_에어워크 / 홍대 대한폴댄스연맹, 동영상 有

저번 포스팅에서 말했던 것 처럼 저는 입문 3을 다녀왔습니다! 입문2가 궁금하신분들은 요기! ▼ [폴댄스] 홍대 대한폴댄스연맹_입문2 / 팅커벨+응용, 입문 폴댄스, 동영상有 오늘은 입문2 수준의

nolaf.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