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폴댄스

[폴댄스] 나 이제 초급 가도 될까..? 입문3_에어워크 / 홍대 대한폴댄스연맹, 동영상 有

by 놀라프 2020. 11. 23.
728x90
반응형
SMALL

저번 포스팅에서 말했던 것 처럼 저는 입문 3을 다녀왔습니다!

입문2가 궁금하신분들은 요기! ▼

 

[폴댄스] 홍대 대한폴댄스연맹_입문2 / 팅커벨+응용, 입문 폴댄스, 동영상有

오늘은 입문2 수준의 폴댄스 동작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입문 2~3 정도의 동작이라고 생각했지만(?) 선생님이 저 많이 늘었다고 하시는거 보면 조금 입문3에 가까운거 같기도...! 내

nolaf.tistory.com

 

이번 입문 3에서는 제가 또 배워보고싶었던

에어워크!!!!!

하늘위를 걷는 것 처럼 보이는 동작이에요~

 

쭉 돌면서 하는 에어워크도 있고 내려오면서 하는 에어워크도 있는 거 같은데 

입문반이니까 그냥 에어워크를 하고 응용하지 않았답니다

 

고수분들은 배우고 나서 끝난 후에 응용연습...♥

저도 언젠가는 고수가 될래요...!

 

 

 

 


우선 제가 배운 에어워크는 거드랑이를 끼고 시작을 해요

(가끔 뛰어가거나 더운날에는 겨터파크열리는데 매번 당황)

발은 항상 다리가 길어지고싶은 만큼 힐업!

 

 

 

힐업을 한 후 겨드랑이를 살이 쓸린다싶게 끼워주세요

그리고 팔을 쭉 펴서 왼손으로 봉을 잡아주세요

 

그리고 왼다리를 쭉 펴서 원을 그린다는 느낌으로~ 돌아서~

그럼 자연스럽게 오른다리가 떼어집니다!

저는 뭔가 딸려가는 느낌으로 항상 딸려가더라구요(???)

 

 

 

자연스럽게 다리가 떼어지면 다리를 쭉 펴고 모아줍니다

그 후 가슴과 배를 위로 빼줍니다?올려줍니다?

무릎을 펴야해요!!!

 

그리고 또 중요한 점은 어깨가 빠져서 축 늘어져서 매달려 있는게 아니라 

힘을 주고 어깨를 내려야한다는 점!!!! 목을 찾아주세요!!!

 

 

이 동작까지 했다면 다음은 오른 다리를 앞으로 가져와서 P의 형태로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P로 접은 다리를 펴기!

 

 

 

 

 

그리고 뒤에 다리를 가져오면서  P를 만드는데 중요한 점은 P를 만들면서 앞에 있던 오른 다리를 뒤로 쭉 보내줘야해요

그래서 왼다리를 폈을 때 다시 ㅅ 모양이 만들어져야한답니다!

 

저는 여기서 살작 막혔어요

뒤로 다리가 자꾸 안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앞으로 나갈거같은 동작이 돼버리는거에요......(?)

 

뒤에 있는 다리를 앞으로 가져와 P를 만들면 앞에 있는 다리가 뒤로 쪽가야한다

이론만 머리속에 맴돌더라구요(???)

하지만 연습하고 또 영상 찍어서 문제점 고치며 만들어 낸 에어워크..

 

 

그리고 저번에도 말했다시피 부드러운 착지,,

 

선생님들이 매번 말하세요

쿵쿵 떨어지면 위험하다고!!

그리고 천천히 내려와야 예쁜 동작이 완성되어용 ㅎㅎㅎ

 

밑에는 영상이에요

영상으로 보시면 더 이해가 잘 되실거에요!!!!▼▼▼

 

 

저번에 입문 2에서는 앗 못할수도 생각했는데

이번 입문3는 처음에 선생님이 하시는거보고 엥 저게 왜 입문 3지 입문 2줘도 되겠다! 생각했어요

 

하지만 역시 입문 3는 3........

허우적 거리는 거울속의 나.....★

 

마지막 영상에서도 머리속으로 생각하느라 뭔가 로봇처럼 나온거 같아요

하지만 뭐 뿐이겠습니까!!! 연습뿐이지!!!!

 

잘 다듬어서 예쁜 동작으로 만들어보려구요 ♥

 

궁금한점이 있다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아는선에서 답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