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폴댄스

[폴댄스] 홍대 대한폴댄스연맹_입문2 / 팅커벨+응용, 입문 폴댄스, 동영상有

by 놀라프 2020. 11. 2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입문2 수준의 폴댄스 동작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입문 2~3 정도의 동작이라고 생각했지만(?)

 

선생님이 저 많이 늘었다고 하시는거 보면 조금 입문3에 가까운거 같기도...!

내일은 입문3를 들으러 갈거기에 입문3도 포스팅 할게요!

 

폴댄스 입문 1,2는 여기! ▼

 

[폴댄스] 입문1,2 _베이스볼, 팅커벨동작 / 입문 폴댄스, 폴댄스 옷?, 대한폴댄스연맹 홍대점

제가 하는 운동은 두개가 있어요! 폴댄스와 클라이밍 클라이밍은 저번에 살작 암장을 리뷰하면서 보여드렸었는데 ↓ 궁금하시면 밑에 참고해주세요 ♥ 서울에서 제일 큰 암장?_더클라임 양재점

nolaf.tistory.com

 

 


입문2에서 배운 동작은 팅커벨과 그 외 응용...동작(!)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하죠 흐흐

수업을 배우며 사진을 찍을 수 없어 영상을 캡쳐해왔어요

 

폴댄스 처음이신 분들도 걱정 마세요 처음부터 차근히 알려주시니까요 ~~

 

 

먼저 힐업(발 뒤꿈치를 키크고싶은 만큼 올리기)한 후 오른팔을 쭉 들어 올려주세요

왼팔은 가슴쪽에 미는 느낌으로 잡아야해요 

 

오른팔 당기기, 왼팔 밀기!

 

 

 

 

그 후 오른다리의 오금(무릎 뒤의 통통한 살 부분!) 을 폴에 걸어주세요

 

저는 이 자세가 어려워서 엄청 노력했어요.........지금 멍들었습니다...........

 

 

왼발로 뛰는게 아니라 미는 느낌으로 폴을 돌려주어요

그러고 왼 발 등을 폴에 살포시 놓아줍니다! ( 왼다리를 뒤로 쭉 빼도 예뻐요 ㅎㅎ )

 

그리고 가슴옆에 있는 왼손을 예쁘게 펼쳐주세요

나는 편안하고 우아하다는 느낌으로(?)

 

올라가면 진짜 불편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아한 손동작 후에 왼손을 오른손 바로 밑에 잡아요 

 

이후에는 오른손을 떼어줍니다~

오른손을 따라서 우아한 손동작 ♡

 

오른손의 우아한 동작 후에 오른팔을 폴에 걸어줍니다

 

저는 이 동작을 보고 '앟 오늘 못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하지만 죽기살기로 매달렸죠.........

 

그리고 아직 손을 떼지말고 왼 다리를 오른다리 위에 얹어줍니다

 

그 후 왼팔 놓기!!!!!!

 

그러면 완성이에요 ♥

 

마지막 마무리까지 완벽해야겠죠?

다시 왼팔을 잡아주고 다리를 내려 천천히 내려와야해요

쿵 떨어지면 다칠 수 있답니다 ㅜㅜ

하지만 저는 매번 손에 힘이 빠져서 쿵쾅쿵쾅..

 

 

밑에는 입문2 제가 한 영상이에요!

폴댄스 입문 2 수업 포스팅 끄읏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