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폴댄스

[폴댄스] 입문1,2 _베이스볼, 팅커벨동작 / 입문 폴댄스, 폴댄스 옷?, 대한폴댄스연맹 홍대점

by 놀라프 2020. 11. 5.
728x90
반응형
SMALL

제가 하는 운동은 두개가 있어요! 

 

폴댄스와 클라이밍 

 

클라이밍은 저번에 살작 암장을 리뷰하면서 보여드렸었는데

↓ 궁금하시면 밑에 참고해주세요 ♥

 

서울에서 제일 큰 암장?_더클라임 양재점

오늘은 더클라임의 우량아, 양재점을 다녀왔어요 얼마나 큰지 한번 몸소 체험해보았습니다 ㅎㅎㅎ 무려 400평이에요!!!! 양재역 4번출구에서 얼마 떨어져있지 않아요! 더클라임의 홈페이지에요

nolaf.tistory.com

 

 

놀라프 이번주 일상들_폴댄스, 초등학교원격수업, 클라이밍, 친구생일

이번주의 일상들 이번주에는 고등학교 친구가 서울에 놀러와서 같이 홍대에서 놀았어요 홍대에서 마이보스턴과 카페 19호실 , 클라이밍을 즐겼답니다! 경의선숲길 나의 원픽 데이트코스_마이보

nolaf.tistory.com

↑ 여기도 살짝 나온 클라이밍과 폴댄스!

 

 

오늘은 폴댄스를 처음으로 포스팅 해보려구요

폴댄스를 하면서 사진은 잘 안찍는데 영상은 마지막에 찍어서 캡쳐해왔어요 크크

 

제가 한 건 입문1

 

7월부터 했었는데 한달에 한번씩나가서 요즘 빡세게 나가고 있어요 ㅎ

6개월에 48회였나? 했던거 같은데

저 2달에 39회 남았거든요(?).................진짜 안했죠 ㅎ

 

이번에 배운건 베이스볼 동작(?)으로 시작하는거였는데

겨드랑이를 끼고 팔로버티며 진행했어요

다리를 펴고서 오른쪽 다리를 P형태로 만들고 나머지 한쪽도 모아서 발까락 뽀뽀하는 동작이에요

 

자세한건 영상 확인해주세요 ▽

 

 

이것이 입문1의 동작입니다! 

어때요 할만해보이죠? ㅎ 

저는 처음에 했을 때 다리를 들어올리는 것 밖에 못했어요!

근데 입문 넘 재미있는것.....초급도 들을 수 있게 레벌업추가(24만원?) 했는데

체력이 딸려서 못듣는중,,,이번주 빡시게하고 담주에 초급을 들어보려구요!


 

그리고 바로 입문2입니다!

사실 입문2듣고 입문 1들어서 입문 1때 힘이 딸려서 ㅋㅋㅋㅋㅋㅋㅋ

 

이 동작은 오른팔로 몸을 당기고 왼팔로 미는 힘으로 매달리고

오른다리 오금(무릎 뒤)을 폴에 걸고 폴에 붙어 있는거에요!

 

그리고 왼다리를 쭉핀 후 발등을 폴에 콕..!

 

그리고 몸과 골반을 앞으로 빼면서 엉덩이 쪽까지 폴을 옮기고

양다리를  모아주세요! 여기서 무릎이 모여야 한다고 해요~

 

 

 

최종적인 자세는 오른쪽사진처럼 되는거죠 ㅎㅎ ♥

이것이 입문2의 동작이에요

제가 오금을 걸로 매달리는걸 저번주에는 못했는데 이번주에는 돼서 너무 기뻤어요 ㅜㅜ

진짜 자주 나가면 늘어가는 실력임을 알면서도..............안나가는............나................

 

자세한건 영상 확인해주세요 ▼

 

 

이렇게 좀 더 간지나는게 입문2......

저번주에는 이것과 비슷한 동작에서 한단계더 나아간것이 입문 3이었는데

팅커벨동작이 안돼서 다음동작도 못했거든요 흑흑

다음번에는 입문3도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여기서 한동작 정도 더 추가된게 입문 3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입문1은 한동작 정도

입문2는 2동작정도

입문3은 3개의 동작정도를 하는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흐흐

 


 

이거는 폴댄스 2시간 연강 후에 굳은 살과 빨개진 다리와 멍....................

 

 

이렇게 빨갛다가 어느 순간 보면 멍으로 바뀌어있는...

힘든 입문의 삶........어서 초급으로 가고싶네요.........

 

저는 대한폴댄스연맹 홍대점에서 듣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