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사용설명서

카카오뱅크 PC로그인, 증명서 발급하기( 이체확인증 발급방법 ) - 우리엄마도 따라오는 쉬운 설명

by 놀라프 2020. 10. 7.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카카오뱅크 PC로그인 방법증명서 발급 방법을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매일 물어보는 우리 엄마도 이해할만하게 차례차례 설명해 드릴게요흐흐

 

증명서 발급에는 예금만 8개가 증명서가 있어요

오늘은 이체확인증을 프린트 해보려고해요

서울시에서 하는 청년월세지원 때문에 발급받아야했거든요 

 

다음에는 서울특별시 청년월세지원에 대해서도 포스팅 해볼게요

 

 


 

 

 

더보기

카카오뱅크 PC로그인, 증명서 발급하기

 

 

먼저 모바일앱에 접속해주세요

그후 오른쪽 밑에 점 세개 설정을 놀려주신 후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밑으로 조금만 내려주세요

 

고객지원 중에서 증명서 발급을 클릭!

증명서 중에서 원하시는 것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이체확인증이 필요해서 예금을 선택했습니다

이체확인증 클릭!

 

다음을 선택하면 계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체확인증의 발급방법은 PC출력과 우편이 있어요

저는 항상 PC출력을 했답니다 흐흐

뽑고싶은 매수까지 설정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날짜를 설정하고 조회를 누르면 쭉 이체한게 뜬답니다

저는 일주일간 하나가 있네요 크크크

원하는 이체확인 받고싶은 거래를 선택해 줍니다!

 

선택 후 신청하기를 누르면 인증 비밀번호를 쳐주시면 완료됩니다.

그럼 이렇게 문자가 와요! 

하지만 문자만 보고 할 수 있다기엔 적은 설명 ㅜㅜ

 

그렇다면 바로 PC를 켜주세요!!

 

 

 

 

 

검색사이트에 카카오 뱅크를 검색합니다

검색 후 카카오뱅크 사이트에 들어와주세요!

 

 

홈화면에서 고객센터나의 증명서 발급내역을 클릭해줍니다

 

조금 내려주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로그인 클릭!

 

그러면 아이디 로그인이 아니라 모바일로 로그인을 할 수 있게 해놨습니다~

 

다시 모바일 앱에 접속해주세요

 

 

 

 

이번에는 고객센터가 아니라 오른쪽 위에 앱설정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PC연결 중에 PC로그인을 눌러주세요

 

그렇다면 이렇게 QR코드 로그인과 인증번호 로그인이 나옵니다

저는 QR이 편해서 QR로그인으로!

그러면 사진을 찍게 카메라가 떠요~ 

PC화면에 떠있는 QR코드를 찍으면...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다음을 누르면 완료입니다!

 

 

 

PC로 돌아와서 확인을 누르고

 

(꼭 모바일 화면에서 다음을 누르고 PC화면의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나의 증명서 발급창이 나옵니다

그러면 출력하고 싶은 출력물의 오른쪽에 있는 출력하기를 눌러줍니다

 

출력이 완료된건 출력완료라고 뜨고 다시 뽑고싶다면 다시 증명서 신청을 해야합니다 ㅜㅜ!

 

 

선택을 하면 작은 창이 뜨고 문서발급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나오는 이체확인증!!!!

이미지에는 안보이지만 따라해보시면 이체확인증이 보일거에요 흐흐

그러면 이체확인증을 출력하실수있습니다 ♥

 

 

 

 


어때요 잘 따라하셨나요?

아주 쉬운설명이었지만 또 모르는게 있다면 댓글에 달라주세요!

제가 도와드를수 있는 범위내에서 도와드릴게요 ~

카카오뱅크 PC로그인과 증명서 발급 이제 쉽답니다!!!

 

저는 이중에서도 아이디로 로그인하는 것보다 모바일 앱으로 로그인을 하니까 더 좋았던거 같아요

귀찮기는 했지만 더 보안된느낌 흐흐

그리고QR코드로 찍으면 금방이니까요! 비밀번호 까먹고 공인인증서 가져오고 그러지않아서 좋았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설명서를 들고올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