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사용설명서

품질보장 무료 템플릿 사이트_ 포스터부터 명함까지 다! / 미리캠버스 사용방법

by 놀라프 2020. 10. 21.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대학생고 요즘 사람들이 모두 필요한 무료 템플릿 사이트!

 

미리캠퍼스를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미리캠버스! 처음 들어보시나요?

오늘부터 알아가면 아주 큰 도움이 될꺼에요 ♥

매번 무료템플릿을 찾아보던 부랑자 대학생의 삶.. 여기를 찾고 좀 나아졌어요 흐흐

 

 

미리캠버스 어떻게 하는지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미리캠버스의 홈페이지입니다!

 

홈 - 미리캔버스

저작권 걱정 없는 완전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보이는 화면이에요 

저는 PC로 들어가서 제작을 해보려구요 ~~

이번에 하나 편집할게 있어서 같이 해봅시다!

 

 

 

 

 

들어가면 보이는 홈 화면이에요

 

여기서 템플릿 클릭!

 

템플릿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이에요!

검색을 할 수도 있고 밑으로 내려가면 타입별로 볼 수 있어요

 

짜잔~ 이런식으로 여러가지가 있어요

지금 할로윈시즌이라 할로윈데이 관련된 템플릿들이 많네요!

(무서워)

 

제가 필요한건 학교/교육에 있는 템플릿 

클릭을 해보아요

 

이렇게 사용 할 수 있는 창이 떠요

그러면 이 템플릿 사용하기를 클릭!

 

그러면 이렇게 수정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떠요

 

저는 이 페이지에서 수정을 해요  

글씨체부터 다 되니까 너무 편한거 있죠 ㅜㅜ ♥

 

(이게 어려우신분들은 미리캠버스에 돈을 주고 맡길 수 있어요)

 

 

다 만든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기서 저는 빠른 다운로드를 즐겨한답니다 ㅎㅎ

파일형식은 4가지가 있는데 PPT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ppt로 저장 후 수정은 귀찮고 힘들어서 저는 그냥 다 만든 후 저장하는 편이에요~

 

아참, 그리고 다운로드를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저는 카카오로 빠른 회원가입을 하고 쓰고 있답니다

생각보다 빠른 회원가입 흐흐

 

빠른 다운로드를 누르면 이렇게 왼쪽 밑에 저장이 된걸 볼 수 있어요

(사진을 올리다보니 없어졌지만 맨 왼쪽 밑에서 파일 저장 된 걸 볼 수 있어요

열어서 보면 이렇게 저장된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짜잔~ 생각보다 쉽고 간편하죠! 나중에 다시 수정 할 수도 있고 !

 

이렇게 완성된 완성본입니다 ♥

 

그리고 내가 만들걸 다시 수정 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오른쪽 위에 본인을 선택하시면 창이 떠요

여기서 마이스페이스를 누르면 그간 수정했던 템플릿이 떠서 너무 편하답니다!

 

 

 이렇게 아까 수정한 템플릿도 뜨는 미리캠버스 편하지 않나요?

 

어려운게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아는 선에서 답해드릴게요 ♥

도움이 됐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