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코로나 집데이트 뻔하지 않은 추천 15가지

by 놀라프 2020. 12. 22.
728x90
반응형
SMALL

 

 

20대 남자친구 선물 추천 가격대별 무려 18종류 51가지 선물 추천

무려 남사친들과 남자친구에게 물어본 정보들...! 미처 생각지못한 흔하지 않은 선물까지 적어두었습니다 ;) 종류별로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적어두었으니 바로 확인해보시죠! OK몰, 쿠팡, 무

nolaf.tistory.com

코로나로 어디 나갈 수 없어서 다들 뭐하지 하고 고민하고 계시죠?

매번 하는 요리와 인스타, 유튜브도 지겹잖아요 ㅜㅜ

그래서 제가 가져온 코로나 집데이트 추천 15가지!

크리스마스니까 더더욱 궁금하고 필요한 정도겠죠?


 

 

 

1. 하비인더박스

취미를 우리집으로 박스채 가져다 주는 하비인더박스!

제 집에는 석고방향제 키트가 있는데 정말 박스하나만 있으면 모든게 다 해결된답니다

게다가 시간까지 쑥쑥 지나가는 매직-

 

 

이렇게 인기키트와 다양한 취미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트리 만들기도 있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같이 트리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어요~

저는 이번에 가죽카드지갑을 만들어 보려구요~

보면 아시다시피 실로 깁기만 하면 돼서 정말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난이도 1점짜리!

하지만 더 어렵고 시간이 많이 가는 취미 박스도 많으니 밑에 링크 클릭해서 들어가면 환상의 나라-★

 

 

새로운 취미박스, 하비인더박스

세상의 모든 취미! 전문가가 구성한 재료, 도구, 설명으로 즐겨보고 싶었던 취미를 만나보세요!

hobbyinthebox.co.kr

 

 

 

 

2. 다이소 취미 키트!

 

다이소에 정말 다양한 취미가 가득한거 알고 계시나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해결 가능한 만능 다이소입니다!

저는 이중에서 하나 해봤는데 집콕하면서 하나하나 뿌시려구요 흐흐

이 외에도 다이소에 뜨개질 등 다양한 취미 키트가 있으니

다이소에 가서 폭풍 쇼핑 후 집콕!!!

 

 

 

3. 드라이플라워 만들어서 꾸미기

그동안 받은 꽃 어떻게 하셨나요?

저는 잘 말려서 드라이 플라워도 만들어 뒀어요!

혹시 아직 정리가 안된 꽃이 있다면 같이 유리병에 넣어서 꾸며보시는건 어떨까요?

제가 포스팅한 드라이플라워만들기도 참고해주세요! ▼

 

 

에어프라이어로 드라이플라워를? 예쁜 꽃 드라이 플라워로 오래봐요

안녕하세요 놀라프에요 저번에 생일선물 포스팅 보셨나요? 안보신 분들은 요기 ▼▼▼ 대학생 남자친구 생일선물!_나의 생일 이벤트의 모든 것, 선물꾸러미와 꽃 편지까지 ♥ 남자친구가 얼마

nolaf.tistory.com

 

 

 

4. 염색해주기

연말에 어디 나가지도 못하는데 우리까지 멋부려보는건 어떨까요?

시중에 또 온라인에서 파는 염색약으로 브릿지도 만들어보고

기분전환으로 염색해주기!

(회사로 출근하려면 적당히 해야하는거 아시죠? 크크크)

5. 넷플릭스 보기

두둥- 넷플릭스

우리에게 이제 집콕을 말하면 없으면 안되는 넷플릭스죠!

같이 크리스마스 영화보며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나게 보내기!

넷플릭스는 영화 고르는데 한나절이지만 크라시마스로 한정하면 정하기 쉽잖아요!

 

 

6.보드게임

 

재미있기도 재미 있지만 자존심강한 커플들은 조심해야하는 보드게임..

저는 보드게임 카페가서 싸운적 한두번 아니쥬 ㅎㅎㅎ,,

다들 그런 경험.. 있으시죠..? ★

제일 좋아하는 보드게임을 선정해서 집에서 게임하게!

요즘에는 커플 전용 보드게임도 많아서 고르기만하면 2시간은 뚝딱!

마음의 거리도 뚝딱-하고 가까워질거에요 ㅎ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은 할리갈리에요!

머리안쓰고 스피드로만 승부보는 게임 크크크

제가 제일 안좋아하는게 루미큐브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7. 2021 다이어리 쓰기

이제 아쉬웠던 2020년을 보내줄 차례.

2021 다이어리 같이 써보는건 어때요?

2021년 12월 31일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도 적어보고!

생일이나 기념일도 같이 표시하고 ♥

못꾸미면 어때요 같이 꾸미는데 의미를 두자구요 ㅎㅎ

다꾸 뭐 별거 있습니까!

스티커만 붙이면 되는걸!!! ㅋㅋㅋㅋㅋㅋ

붙이고 쓰면 다꾸 끝!!!!

 

 

 

8. 2021 버킷리스트 쓰기

2020년에는 못한게 넘 많아요 ㅜㅜ

2020년에 하고싶었던 버킷리스트를 이제 2021로 넘겨줄 차례에요

앞선 다이어리를 꾸몄다면 그 다이어리에 버킷리스트를 적어봐요!

커플 버킷리스트와 나의 버킷리스트를 나누어서 적어보는 것도 좋겠죠?

저는 일단 데이트 가기가 제일 하고싶습니다...

 

 

9. 코로나 끝나고 가고싶은 데이트 코스 정하기

데이트를 가고싶으면 일단 어디를 가고싶은지 정해봐여죠!

지도를 펴고 가고싶은 곳의 데이트 코스를 적어보는거에요

지금은 갈 수 없고 또 갈 수 있어도 자제해야하는 데이트니

코로나가 끝나면 어디부터 갈 지 가서 뭘 먹을지 정해보는거에요!

같이 정하고 같이 상의하는 만큼 더 행복한 데이트가 되겠죠?

7번에 적어두었던 다이어리에 적어두면 잊지않고 좋겠지요~?

 

가을이 훌쩍! 코로나시대에 가을과 함께하는 데이트코스? __ 서울미술관, 석파정, 나의 밤은 당신

안녕하세요! 어느새 가을이 훌쩍 왔어요 코로나와 함께한 1년도 거의 다 지나가네요흑흑 저는 올해 첫 전시회를 다녀왔어요♥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전시회를 본 후 3층의 석파정까지 볼 수 있

nolaf.tistory.com

저는 무엇보다 전시회나 여행을 가고싶어요..

이번에 전시회 너무 무서워서 조금 괜찮을 때 다녀온건데 이게 마지막일 줄이야 ㅜㅜ

여행은 꿈도 못 꿨구요 ..

저는 여행계획을 짜보려구요 바다 무조건 바다!!!!!!

(바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 진짜 부러워 죽겠어요.)

 

 

 

10. 안쓰는 물건 당근에 올리기

저는 당근에 올리면서 포토그래퍼 놀이를 해요

진짜 제일 잘나가는 사진사로 빙의해서 친구랑 찍고 그랬는데

불필요한 물건 정리도 할 겸, 포토그래퍼 놀이도 할겸 당근을 이용해봐요

이시국에 안전한 택배거래도 괜찮죠! 아니면 직거래 하러 손잡고 나가고~산책도하고!

그리고 수입으로 맛있는 배달음식 사먹기! 아니면 장보고 음식 해먹기!!

근데 팔라고 보면 어찌 다 필요한거 같던지 ㅋㅋㅋㅋㅋㅋ

11. 서로에게 크리스마스 편지쓰기

서로 마주앉아서 크리스마스 편지를 써주는건 어떤가요?

다이어리 꾸밀 스티커도 있겠다 스티커로 이리저리 꾸미고 편지까지 서로에게 써주는거에요

크리스마스가 아니더라도 그동안 고마웠던 이야기들 하고 서운한 이야기도 하며 편지 써주는것도

기념일이 아닌이상 잘 안쓰는게 편지..!

그러니 마주 앉아서 편지도 쓰고 교환해서 읽고 하는 재미도 있을거랍니다!

캐롤노래는 필수 ★

편지쓰기가 오글거린다면~?▼

 

 

 

12. 서로 얼굴 그리기

누가 잘 그리나 하면 무조건 자기가 제일 잘 그린다고하는 서로 얼굴 그리기

자세하게 눈코입이 어떻게 달렸나하고 꼼꼼히 볼 수 있는 기회!

악동뮤지션의 찬혁

못그리면 뭐 어때요(?)

이런 그림은 카페가서 했던거 같은데..

음료도 배달시켜서 카페 분위기도 내고~

그리고 많은 재료가 필요 없어서 좋은거 같아요.

연필과 지우개 그리고 종이와 얼굴만 있으면 완성되는 그림

 

 

 

13. 헤나타투 해주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며칠 뒤면 사라지는 헤나가 제격이에요

위에 1번에서 말한 하비그라운드에서도 팔고 있는 헤나타투세트인데

몇번 연습하다보면 적당히 그릴 수 있다는 자신감이 나옵니다.

바로 그때!!! 원하는 모양을 커플로 작게 또 크게 그려보는거에요~

제가 가지고 있는 헤나 키트랑 같은거에요!

겨울이라 잘 안보이는 지금이 내 손을 뽐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시면돼요

그리고 일주일~2주 정도 가서 크게 걱정할 필요 없답니다!

14. 반지만들기

요즘 반지만들기가 정말 잘나오잖아요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은반지 세트도 있던거 같은데

가격은 7만원 대로 본거 같아요

집에서 뚱땅뚱땅 치고 만들고 진짜 둘이서 만드는거라 부족할 수 도 있지만

시간 제약도 누가 쳐다보는 사람도 없으니 더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이게 부담스럽다 싶으면 저는 실반지나 실팔찌를 추천드려요!

간단하게 만들고 알러지가 있는 사람도 없는 실반지와 팔찌는

실과 테이프만 있으면 OK

그리고 얼미 안된 커플들에게도 좋은 아이템인거 같지 않나요?

진짜 반지만들기에는 부담스럽기도 하고 ㅎㅎㅎ

아니면 나중에 만들고 싶은 반지 디자인을 고를 수도 있겠네요

얼마 안된분들 참고참고!▼

 

 

10~20만원대, 20대 대학생 커플링 추천! /커플 기념일 선물

커플의 기념일이면 하고싶은 또 사고싶은 것은? 바로 커플링이죠! 제가 눈에 불을 켜고 일주일간 골라본 커플링을 같이 나눠보고자해요! 원래는 34만원인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를 사려고 했는

nolaf.tistory.com

 

 

15. 홈트하기, 커플 요가 하기

비록 저는 운동을 집에서는 잘 안하지만

집에 있으면 살도 찌고 찌뿌둥하니까

같이 유튜브에서 영상도 보고 따라도 하면서 몸을 풀고 땀도 내고!

저는 예전에 친구랑 요가해보다가 광대에 멍들었었어요

그만큼 주의가 필요하다는 점...!

하지만 나가서 운동하기는 춥고 또 다른 실내운동시설을 이용할 수 없으니 홈트! 추천합니다!

운동하고 밥먹으면 꿀맛인거 아시죠?

유튜브에 홈트라고만 쳐봐도 정말많은 영상이 있답니다..!

너무 영상이 많아서 안해버리지 마시고

찌뿌둥한 몸 풀며 집콕하기!

이외에도 요리하기나 다른 집데이트에 추천할 만한게 많지만 이렇게 15가지로 추려봤어요!

도움이 될만한게 있으셨겠죠?

저는 벌써 15개 중에 10개는 하자고 한거 같은데 ㅋㅋㅋㅋ

다들 즐거운 집데이트 그리고 즐거운 연말과 크리스마스가 됐으면 좋겠어요 ♥

 

20대 남자친구 선물 추천 가격대별 무려 18종류 51가지 선물 추천

무려 남사친들과 남자친구에게 물어본 정보들...! 미처 생각지못한 흔하지 않은 선물까지 적어두었습니다 ;) 종류별로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적어두었으니 바로 확인해보시죠! OK몰, 쿠팡, 무

nolaf.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