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을이 훌쩍! 코로나시대에 가을과 함께하는 데이트코스? __ 서울미술관, 석파정,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by 놀라프 2020. 11.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어느새 가을이 훌쩍 왔어요

코로나와 함께한 1년도 거의 다 지나가네요흑흑

 

저는 올해 첫 전시회를 다녀왔어요♥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전시회를 본 후 3층의 석파정까지 볼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한달동안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이랍니다! (엄청나죠?)

 

저는 그래서 서물미술관에서 하는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에 다녀왔어요!

 


 

 

입구는 카페 라고 쓰여진 곳으로 들어가서 줄을 서시면 돼요 

저는 네이버예약을 하고 가서 빠르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냥 줄은 10명정도라면 예약은 2명..? 예약할만하죠?

 

그리고 안내에 따라서 화살표를 따라 가시면 돼요 ♥

 

 

 

그리고 받게 된 티켓! 

뮤지컬티켓 같이 생겼죠♥

이렇게 밤과 낮도 유리에 예쁘게 붙어있어요! 

 

 


여기는 스포주의!

 

 

 

주제는 도시 였어요!

각 작가님별로 도시에대한 생각을 작품 옆에 적어두셨어요

그걸 읽는 재미도 쏠쏠!

 

그리고 읽으면 도시에 대한 생각에 공감이 되더라구요

 

편리함과 복잡함 속 외로움 등 !

 

 

이런 많은 색감들과 함께하는 전시회였어요

 

작품들은 사진이나 점묘 디지컬작업 등 !

 

첫번째 사진은 실로 만든거래요!

영상 작품도 많고 해서 보는 재미 쏠쏠 

 

또 서울이다보니 도시라는 감정 속 공감이 되니까 보기 좋은 전시회였어요

 

 

 

이런 포토존까지 있으니 보는 재미쏠쏠하죠?

히히 여기뿐 아니라 전시회 갔다가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꿨습니다 ♥

 

 

엄청 무거운 전시회가 아니다보니 썸남 친구 남친 다 함께하기 좋은 전시회인거 같아요

 


그리고 잠깐! 

전시회 중간에 유아 및 청소년 관람 제한된 구간이 있어요!!

들어가면 빨간 조명 아래 영상이 틀어져 있는데

 

제가 본 바로는 엄청 선정적이고 폭력적이진 않지만 유아와 청소년을 동반한 고객이라면 꼭 확인해 주세요!

 

세번째 사진이 내부에요 

온통 거울이라서 사진은 잘 나오더라구요(?)

영상 뒤편에도 공간이 있어요 하지만 뒷편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ㅎㅎㅎ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가 끝이 난 후 같은 2층에 단편전시회가 있어요

 

지나치시려는 분들!!! 생각보다 더 엄청날껄요? 

 

 

사진인즐 알았던 김연아 선수의 그림!!!!!!!!!!!!!이에요

가까이서 보면 진짜 섬세하고....그림이었고..........♥

 

그리고 중간에 5만원권의 주인공!

신사임당의 그림 진품이 있어요~~~~~~ 진품명품에서 감정가 1억 3천5백만원을 받은 작품이랍니다.....

매매가는 7~8억 한다고 들었어요!

 

 

전시회는 여기서 끝!

 


그리고 한번 더 올라가시면..!

석파정이랍니다 ♥

 

 

야외이다보니 코로나로부터 실내보다 안전한...!!!!!!!

그리고 딱 가을의 절정이어서 너무너무 예뻤어요 

 

빨갛게 노랗게 물든 단풍들!

요즘에는 왜 단풍보러 산에가고 나들이 가는지 알겠더라구요♥....

 

 

가을의....정취....

그리고 사진찍을 곳도 곳곳에 있어서 저 인스타에 사진 고르느라 진짜 고생했어요(?)

무보정인데 색감이 너무너무너무 예쁘죠?

 

그리고 중간에 누군가가 단풍을 모아 두셔서 다들 낙엽 날리고 사진찍고 난리 흐흐

그 난리 제가 쳤습니다(??????????????)

 

그리고 눈감은 사진 하나~*^^*

토요일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주말이라면 점심시간이용 추천 ♥

다들 점심먹고 카페 갔다가 오는 코스다 보니 저는 1시 반에 가서 2시반쯤에 물밀듯이.....

 

한번 몰리면 살짝 쉬셨다가 사람 쭉 빠지고 다시 돌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

 

 

서울미술관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와 석파정 리뷰였습니다 ♥

저는 서울미술관을 보고 근처 케익 맛집 커피니로 바로 달려갔답니다크크

 

 

커피니 상명대점 케익 예약 꿀팁! _ 순우유무화과, 레몬머랭골드키위 / 메장 메뉴 케익가격

녀러붕 안녕하세요!오늘은 커피니 케익예약 꿀팁을 가져왔어요 ♥​커피니 상명대은 10시에 전화로 케익 예...

blog.naver.com

 

문화생활과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석파정과 서울 미술관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