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카페

명지대 조용한 카페 추천_CAFE NAVID / 크로플, 메뉴 , 사진

by 놀라프 2020. 10. 11.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의 명지대 추천 카페는 카페 나비드입니다!

 

테이블은 2인으로 나누면 5개 테이블이 있고

4인석으로 한다면 2 테이블 2인석 한테이블 입니다!

아담한 카페에요 ㅎㅎ

 

카페에 매장이 협소하니 큰소리 자제해달라고 써붙여 있어요 흐흐

시끄럽지 않아서 조용히 대화하기 좋은 곳!

 

 

 

 

카페 나비드는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려있어요

건물의 지하 마라탕집 위 1.5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옆에는 꽃집이 있어요 ㅎㅎㅎ

 

나중에 잠깐 다녀오겠다면서 깜짝이벤트도 괜찮겠어요(?)

 

카페 나비드 메뉴 입니다 

메뉴 외에도 케익이 있어요 ㅎㅎ

 

저는 오늘

플레인 크로플당근케이크 패션후르츠 에이드아이스 아메리카노

를 마셨어요

 

카페 내부에요 통유리라서 답답하지 않습니다 ㅎㅎㅎ

베이지 색이어서 아늑한 느낌가득!

가게가 아담하니 예쁘죠 ! 

공부를 하러오신다면 맨 오른쪽에 콘센트가 있어요 다른 곳은 없답니다 ㅜㅜ

 

 

이렇게 쿠폰까지 있어요!

음료 케익 상환 없이 스템프를 찍어주셔요 ♥

 

스템프를 다 모으면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저는 처음와본 카페이지만 벌써 4개 모았답니다!!!

 

제가 시킨 메뉴의 사진이에요~

패션후르츠 에이드 내 서타일....★

 

제가 크로플을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막 먹었더니

입천장이 다 까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크로플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조용한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 나비드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