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클라이밍

광주 클라이밍 핸드워크 양산점

by 놀라프 2023. 8. 9.
728x90
반응형
SMALL

 

 

핸드워크 클라이밍 양산점

광주광역시 북구 임방울대로 1068 2층

 

영업시간

월-금 10~23시

토-일(공휴일) 10-20시

 

주차

건물뒤에 무료 주차장

 

일일권 2만원

암벽화 대여 2천원!!!!!

 

핸드워크는 전대점과 양산점이 있는데

전대점은 크기가 많이 작아요

지하라서 답답한 감이 없지않았는데

 

양산점은 2층에 위치하고 통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좀 더 쾌적했어요

전대점보다 크기도 커서 즐길 수 있는 문제도 많았답니다!

 

하지만 전대점은 일일권 15000원 ..!

 

 

 

탈의실

와 탈의실에 선풍기도 에어컨도 없어서

운동 후에 씻고 화장하는데

땀이 주륵주륵 나더라구요 😂

 

중간에 너무 더워서 드라이기 냉풍으로 바람한번 쐬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샤워부스도 두개 준비되어 있고 수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들어갔던 샤워부스에는 바디워시가 다 떨어져서

샴푸만 하고 나왔어요 ㅎㅎ

 

 

 

클라이밍센터 내부

오버행 벽이 거의 많았어요

저는 슬랩과 직벽이 좋지만

오버행은 홀드가 좋아서 잘잡히니까요 ㅎㅎ

난이도는 핑크부터 검정으로 되어있어요

스트레칭존은 따로 없지만 턱걸이와 폼롤러 등은 있답니다!

 

화장실로 들어가면 안되고 탈의실로 들어가면 남자 여자 따로 나뉘어 있어요 :)

 

통창으로 뚫린 것 같은 느낌 !

강습벽도 통창옆에 있어요 ~

 

후기는

  • 전대점을 먼저 방문하고 양산점을 방문해서 꽤 넓고 쾌적했어요
  • 대중교통으로 온 저는 차 배차때문에 기다렸지만 차를 가지고 오면 편리할 것 같아요
  • 다른 곳보다 암벽화 대여가 저렴해요 (무려 2천원!)
  • 탈의실은 통풍이 되지 않아서 더워요
  • 스티커가 귀여워요

 

저번에 못푼 V4 다음에 가면 꼭 풀어오겠어요!



광주 클라이밍 '핸드워크 양산점' 후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