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클라이밍

[광주 클라이밍] 수완지구 온클라이밍 후기

by 놀라프 2023. 8. 8.
728x90
반응형
SMALL

 

 
온클라이밍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72 6층 602호

전화번호

0507-1386-3737

 

영업시간

월-금 13:30-23:00

토-일 12:00-19:00

 

가격

일일권 2만원

암벽화 및 초크 대여 5천원

1일 체험 2만5천원 (네이버예약시)

▶1일체험에는 강습+일일권+암벽화 포함 금액

 

주차

3시간무료

(3시간마다 나갔다가 들어와서 다시 등록 가능 ㅎㅎ)

 

건물에 뭐가 많아서 찾기 힘들수도 있지만

밑에 동물병원이 있어요! 안경점과 사이를 보면 암벽등반이라고 보입니다 :)

 

주차는 클라이밍센터에 있는 테블릿에 주차권 적용하면 되니

걱정 없습니다 😀

 

들어서면 보이는 #온클라이밍

 

들어가면 왼쪽에는 신발장이

중간에는 의약용품 등이

오른쪽에는 카운터가 있어요

카운터에는 각종 클라이밍 용품과 티셔츠를 판매합니다

 

 

클라이밍 초크볼, 1개, 1개

카운터 옆에는 강습용 벽과 음료를 판매중에 있어요

몬스터 2천원!

밑에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올라가려다가 닫혀있어서

클라이밍장에서 샀는데 더 저렴했어요 😆

앞으로 쭉 오면 있는 탈의실

여자 탈의실은 쭉 맨 안쪽에 있습니다

 

안쪽은 깔끔하고 운동후에 샤워할 수 있게 샤워실도 있어요

다른 클라이밍장은 샤워부스로 많이들 하시는데

여기는 샤워실로 두명이 씻을 수 있습니다!

 

요즘 긍정 파워가 많이 줄어든 저에게 왠지 큰 힘이 되었던 문구

할수 없어 무서워하면 되려던것도 안되니

자신을 믿고 영차🤗

 

무릇 클라이밍 뿐만 아니라 인생에서도 적용할 수 있겠네요

긍정의 생각으로 긍정의 상황 만들기!

 

클라이밍장 내부

내부에는 음료를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창가쪽에 가면 스트레칭 공간도 있어요

없는 곳에 가면 어디서 스트레칭 하나~..고민될 때도 있는데 말이에요 ㅎㅎ

 

턱걸이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스트레칭 하는 곳에 캠퍼싱을~ 할 수 있는 곳도 있답니다!

 

난이도는 흰색빨주노초파남보회색검정색 이구요

저는 이날 남색 3개 파란색 3개 했어요!

보라색 풀겠다고 노력하다가 손가락 스킨 다 나가고

손바닥도 까졌지만 재미있던 온클라이밍이었어요!

 

엄청 크다고도 또 많이 아담하다고 볼 수 없는 넓이에

떨어져도 안무서운 높이

그리고 인사를 강조하시는 센터장님이 계셔서

다들 집에 가실 때 인사를 하시고 가시더라구요...?

신선한 충격이었지만

좋은 인상으로 남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