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턴/해커스

해커스 산학인턴:: 회사에서 수강신청하는 7주차

by 놀라프 2023. 7. 31.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주는 수강신청이 있는 주

그리고 아직 엘리베이터가 고쳐지지않은 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주차 시작

 

 

아무리 힘들더라도 안전이 우선이나 천천히 고쳐져도 좋다!

오랜만에 자취생을 위한 우유

배고플때 냅드 마셔버리기~

(사실 과자계속 먹어서 목막힐 때 먹는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에서 배운 것 티안나게 졸아버리기(?)

원래 잘때 안움직이면서 자는데

이렇게 또 잠버릇 나온다 푸하학

 

 

 

.

오늘은 현장방문점점이 있는 날

원래 저번주 수요일이었는데 강남침수 때문에 일주일 미뤄졌다

오랜만에 정장스러운 원피스 입고 룰루랄라~!

아침에 과자도 저만큼이나 사갔다

그리고 점심에 교수님과 먹는거 까먹은채 들고간 샐러드의 샌드위치는

아침에 먹어버리기(!!!)

 

본관이 조금 거리가 있어서 40분에 미리 나왔다!

오늘이 바쁜날이 아니라서 참 다행이다

바쁜날이었으면 진짜 큰일큰일 왕큰일

정신없는 하루중 제일 정신없었을 것 같다!!!

 

회사 근처에 있는 초밥집

아우 맛있드라..... 또가고싶다.........

제가 또 참치를 많이 좋아하거든요...............♥

#이춘복참치 기억하겠어

이춘복참치&스시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1길 13

 

밥을 다 먹고 소화시킬겸 회사 옥상에 올라왔다

하늘이 너무 맑고 예뻐서 사진이 잘나왔다

 

높은 건물들, 서울이라는 도시는 참 예쁘다

 

여기는 흡연자들이 흡연하는 곳으로 많이 쓰는가 싶은데

그냥 쉬러 나오고싶을 때 나올 수 있는 곳 같다

 

중간점검을 하고 밥을 먹고 돌아오니 부재내역을 쓰라고 하는데

왜인지 2시간 40분이 꽤나 알차고 즐거웠다

교수님께서 굉장히 든든하게 우리를 챙겨주셨고

회사 인턴 생활중 힘든 부분이 있으면 얼마든이 얘기하라고 하시며

본인의 그간의 회사생활에 대해서도 들려주셨다

나는 너무 흥미로웠고 다음에 또 중간점검을 하고싶었다 !!

 

 

그리고 다른 프로님들 중 한 분이 퇴사하시는 날이기도 했다

인턴을 하면서 퇴사자가 2명이나 있었다

퇴사안하실줄알았는데 또 이렇게 가신다니 아쉬웠다

가시면서 우리에게 귀여운 마드레드를 주셨다

 

역시 꽤나 정들었었나보다

 

집에와서는 고생한 나에게 닭발을 하사하노라 ㅋ

 

목요일에는 수강신청을 했다

한과목만 잡으면 돼서 막 엄청 긴장되지는 않았다

게다가 난 무적의 4학년 2학기라구 ㅋ

(이 다음주 전과목 수강신청 때 알았다 나는 무적이 아니었다)

전과목 수강신청 후 어제 점심 교수님과 먹어서

점심으로 싸온 샐러드 중 위에 샌드위치만 빼먹은 샐러드와 새 샐러드이다

야채만 먹는 나 이러다가 상추가 될지도

금요일에는 치즈빵으로 아침을 열었다

야무지게 아이패드 충전선을 챙겨오지 못한 나는

뒷자리 인턴에게선을 빌렸고

내 치즈빵을 나눠줬다 ㅎㅅㅎ

이번으로 선을 빌린지 3번째다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클밍하고 손에 멍들었다 ㅜ

인문대와 경영대 수강신청 날이 달라서 수강신청 얘기가

오늘도 단톡방에서 오갔다

그러다가 어느새 발견된 내 유튜브 영상(?)

저번에 재미삼아 만들었는데

꽤나 잘나왔다

개인적인 영상들은 다 링크 공유라 안보이는데

유일하게 전체공개 영상 2개..희희

나중에 또 해봐야지

취미로 영상을 만들거나 선물해주는건 참 흥미롭다(?)

 

+깨수달의 무한한 사랑 ♥

.

오늘의 점심~...

피그인더가든 탄단지 골든텐더치킨 보울샐러드, 2개, 232g

그리고 오늘 정말 바빴다

두번째로 바빴던 날

(저번에도 이소리를 했었나? 여튼 바빴던 날)

오픈이 있는데 옆자리 인턴이 휴가를 떠났다!

그래서 대신 일을 하는데 내일도 바쁜데 다른일까지 얹어지니

바쁘기는 진짜 바빴다

근데 금요일에 내가 지원하니까 목요일에 내 일도 지원해줬다

ㄹㅇ 민수프로님이 지원안해줬으면 큰일날뻔했다;

그래도 월요일에는 휴무니까 ♥

 

금요일의 마무리는 라멘으로 했다

 

월요일에 드디어 휴가다운 휴가를 떠난다

금요일에 마음이 들쑥날쑥 신났다

금요일에 바쁜이유가 월요일을 위한거여서 바빴다고 생각되니

다 용서가 됐다ㅎㅅㅎ

 

회사 PC가 느리지 않아서 다행이다

수강신청 할만하눼 ㅋ

 

#해커스 #해커스산학인턴 #산학인턴 #명지대 #해커스어학원

 

728x90
반응형
LIST